며칠 전부터 TEDiSUB에서 자막이 보여지지 않는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문제의 원인은 TED 웹사이트가 변경되었기 때문입니다. TEDiSUB은 TED 웹사이트로부터 중요 정보를 추출해서 가공하고, 비디오를 보여주고, 자막을 읽어오는데 자막을 읽어오기 위해 필요한 정보가 원래 있던 자리를 벗어나 다른 곳으로 이동했습니다;


어제(토요일) 문제를 수정한 새 버전을 애플에 제출했습니다. 문제를 수정하는 김에 iPhone5/iOS6를 지원하게 했습니다. (한국에는 언제 iPhone5가 들어올까요;;)


애플의 앱 심사는 보통 10~15일 정도 걸립니다. 미리 예고하고 웹사이트가 변경되는게 아니기 때문에 늘 대처가 늦네요. 일단 애플에 빠른 심사를 요청해 놓은 상태입니다. 이 요청이 받아들여지면 심사 기간을 4일 정도로 단축 시킬 수 있는데 요청이 받아들여지지 않을 수도 있으니... 조금 여유 있게 새 버전을 기다려주시길 부탁 드립니다.


그리고 문제 발생 직후 TEDiSUB을 앱스토어에서 내려놓았습니다. TEDiSUB은 TED 강연을 자막과 함께 보여주는, 자막이 핵심인 앱입니다. 자막이 보여지지 않는 지금, 앱스토어에 그대로 두고 판매를 지속하면 안되겠다 싶어서 새 버전이 승인될 때까지 내려놓을 예정입니다. 


TEDiSUB을 이용해주셔서 고맙습니다.



신고
Tistory Comments :: 트랙백 0 , 댓글 0

CATEGORI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