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번 포스트(http://semix2.textcube.com/450)에 많은(?) 분께서 반응해 주셨는데, 그 중에서 특히 이 글(http://mahabanya.com/680)은 현재 내 모습을 너무나 잘 표현해 주고 있어서 마음이 아프고 눈물이 흐른다.

Follow 해도 될까?

우리네 소심쟁이 A 타입 청춘들은 싸이월드 일촌 신청마저도 가슴이 두근두근하기 때문에 선뜻 follow 하기가 어렵다. 그들만의 세상에 내가 함부로 껴도 될까? 이런 부질없는 (그러나 마음 한 켠에 크게 자리한) 생각에 선뜻 follow 버튼을 클릭하지 못하고 그 주변만 맴맴 돌다가 '다음에 하자-' 이러고 있다.

아는 사람, 특히 가족이나 친구와 함께하면 좋으련만, 내 주변 사람들 중에는 트위터를 하는 사람이 거의 없는 듯. (가만, 동생이 한다고 했었나?) 트위터는 신세계요, 우리는 구세대인지라 발 빠르게 급변하는 기술 앞에 우린 그저 넋 놓고 웃지요. '저 사람들 정말 재미있게 논다' 이러면서 말이다.

자, 그래서, 여러분. 저는 소심쟁이 A 타입이라 함부로 follow 하지 못하겠습니다. 죄송합니다만 저를 follow해 주시면 '괜찮습니다, 저를 follow 하시면 되요' 라고 간주하고 저도 용기 내어 follow 버튼을 클릭해보겠습니다. 제 트위터 주소는 이겁니다.

 
여러분의 관심과 성원이 협소한 저의 대인관계를 넓혀 주시고 신세계로 인도하시니-



  1. 두두맨 2010.03.21 21:28 ADDRESS | MODIFY/DELETE | REPLY

    휴 어떻게 어떻게해서 semix2님께 팔로우했습니다.ㅋㅋㅋㅋ

    • semix2 2010.03.21 21:37 ADDRESS | MODIFY/DELETE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저도 팔로우했습니다. 저의 협소한 대인관계가 넓어지고 있습니다!!!!! 우왕 ㅠㅠㅠㅠ

  2. 아이셋아빠 2010.03.22 10:57 ADDRESS | MODIFY/DELETE | REPLY

    저도 하긴 하는데..제대로 하는게 없어서..ㅎㅎ 팔로잉 할께요.

    • semix2 2010.03.22 11:52 ADDRESS | MODIFY/DELETE

      아이쿠!! 저도 정말 아직까지는 이걸로 뭘 하는건지 잘 모르겠습니다. 해보고 싶은 마음이 이상하리만큼 굴뚝같아서 그 전 같으면 '에이- 안해!' 이랬을텐데 계속 붙잡게 되네요. ^^

      저도 팔로잉 했습니다- ㅎㅎ

  3. deVbug 2010.03.22 16:39 ADDRESS | MODIFY/DELETE | REPLY

    만든지는 쬐끔 됐는데 (한참 김연아 등의 트윗질로 물 올랐을 때) 여전히 뭐가 뭔지 모르겠어서..
    만들고 며칠 쓰고는 더이상 접속도 안 하다가 얼마전에 아이폰을 접수한 뒤 트윗을 다시 접속하게 됐네요.

    하지만 여전히 트윗질은 안 하고 있어요.. ;ㅁ;
    여전히 뭐가 뭔지 모르겠군요.. ㅋㅋㅋ

    • semix2 2010.03.22 17:02 ADDRESS | MODIFY/DELETE

      저도 여전히 잘 모르겠습니다만;; 그냥 '눈 온다!' 한 번 외치고 싶어서 트윗 하고 있습니다. ㅋㅋ 쓰다보면 뭐 어떻게 되겠죠. 수천명의 사람들이 저요저요! 하는 것 보다는 조용한 사람들끼리 근근히 소식 주고받으면서 하고 싶은 맘 입니다.

      저도 팔로우 했어용~ 꺄흥-

  4. Mr.번뜩맨 2010.03.23 13:49 ADDRESS | MODIFY/DELETE | REPLY

    바로 팔로우 들어가겠습니다~!ㅋ
    저의 주소는 http://twitter.com/ideakeyword 입니다.

    • semix2 2010.03.23 14:13 ADDRESS | MODIFY/DELETE

      아이코~ 감사합니다! 저도 냉큼 팔로우 하겠습니다. 저는 주로 출퇴근(사실은 등하교) 길에 트윗을 합니다. 종종 뵈어요~ 히힛

  5. highwind 2010.03.23 16:04 ADDRESS | MODIFY/DELETE | REPLY

    저도 팔로우 하러 지금 출발합니다

    혹시 님. 남중 남고 공대 군대 크리의 위대한 사나이이십니까?

    • semix2 2010.03.23 16:43 ADDRESS | MODIFY/DELETE

      저도 팔로우 했습니다. ^^ 트위터를 쓰게되니 이렇게 인맥이 생겨서 너무 좋네요. 마치 옛날 BBS 시절에 쪽지 주고 받던 시절로 돌아간 느낌입니다. ㅎㅎ

      아;; 위대한 사나이 아닙니다; 성격이 그리 외향적이지 못할 뿐이구요;; 그치만 중고교는 공학이었지만 합반이 아니었고 공대 군대는 맞습니다.. 크흑- 갑자기 슬퍼지는군요!

  6. mahabanya 2010.03.29 23:48 ADDRESS | MODIFY/DELETE | REPLY

    우헤헷 팔로 하셔도 괜찮아요^^
    트위터에서는 부끄러워하지 않고 팔로하셔도 상관 없습니당^^ 전 멘션/RT등으로 리플라이에 뭔가 남겨주신분은 거의 예외없이 팔로하고 있습니당^^

    • semix2 2010.03.30 12:08 ADDRESS | MODIFY/DELETE

      헤헷- 팔로 했어요. 전 너무 많은 사람들이 링크되면 정신없을까봐 살짝 조심스럽게 팔로하고 있습니다. ^^ 팔로 리스트가 10이 넘었는데 '어익후 이래도 되는건가!' 싶더라구요. 근데 마하반야님 팔로 수를 보고는... 허헉!!!!

CATEGORI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