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다이 30MS(MINUTES MISSIONS) 시리즈의 파생으로 30MP(MINUTES PREFERENCE)가 있다. 오리지널 캐릭터를 내세우는 30MS(MINUTES SISTERS)와 달리 30MP는 특정 원작의 프로포션과 작화를 재현한다. 시작은 '봇치 더 록!'의 고토 히토리였다. 못 구했다. 그다음은 같은 작품의 기타 이쿠요. 역시나 못 구했다. 이게 약간 한정 콜라보 같은 느낌이라 재고가 계속 채워지지 않고 당장 못 사면 그걸로 끝이더라.

 

그러다가 새로운 애니메이션 케릭터가 예고되었는데 하나가 에반게리온의 아야나미 레이, 다른 하나가 마법소녀 마도카☆마기카의 마도카다. 그중 아야나미 레이가 먼저 출시되었고, 당연하게도 또 못 구했다. 봇치 더 록 시리즈보다 재고가 많이 들어왔는지, 아니면 이제는 너무 오래된 작품이라 소비가 덜한 건지 한 주에 그치지 않고 재고가 채워지긴 했는데 그럼에도 못 구했다. 아침부터 줄 서서 기다리는 건 이제 체력적으로 무리라 느긋하게 가서 '제품 있습니까-?' 하면 당연히 '없습니다'..,

 

30MP 시리즈는 나랑 안맞나보다- 하고 있었는데 오늘 하남스타필드에 갔다가 넉넉하게 쌓여있는 재고를 보고 1.5 정도 망설인 끝에 집어 들었다. 너무 많이 우려내서 이제는 뭐가 뭔지 모르게 되어버렸지만, 그래도 고등학교 시절 자막 없는 비디오테이프로 봤던 그 추억의 에반게리온이라고! 아스카도 좋지만 (다음에 나온다더라) 그래도 에바는 레이 아니냐!

 

 

여튼. 구했다!